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다카마쓰] 다카마쓰 중앙 쇼핑 거리에 있는 가성비 괜찮은 회전초밥, 세토노마츠리스시(瀬戸の祭寿し)

Foooood./맛집

by Piano Work 2024. 1. 14. 13:08

본문

728x90

 

오늘 리뷰할 일본 식당은 다카마쓰 중앙 쇼핑 거리에 있는 세토노마츠리스시(瀬戸の祭寿し)! 🍣

여기는 여러가지 종류의 초밥을 먹고 싶어서 회전초밥 식당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다.

초밥의 본고장인 일본에 왔으면 초밥은 무조건 먹어야 한다!

 

세토노마츠리스시, 타베로그 평점 (2024년 1월 기준)
세토노마츠리스시, 타베로그 평점 (2024년 1월 기준)

타베로그 평점은 2024년 1월 기준 3.43으로 좋은 편이다. (링크)

다카마쓰에 있는 회전초밥 식당 중에서는 가장 좋은 평점이고, 다카마쓰 중앙 쇼핑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좋다.

 

 

세토노마츠리스시, 외관
세토노마츠리스시, 외관

가게 외관은 위와 같이 생겼다. 잘 안 보이지만 반투명한 노란 현수막 뒤에 문이 있다.

상점가라서 찾기 힘들 수도 있는데, 도코모(docomo) 샵 옆에 위치해 있다.

입구에서부터 한글이 많이 보여 한국인들이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는 곳이다.

 

 

세토노마츠리스시, 내부세토노마츠리스시, 내부
세토노마츠리스시, 내부

나는 토요일 오후 6시쯤 갔는데, 사람이 가득 차 있었다.

그래도 마침 나오는 팀이 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다.

내부는 카운터석이 길게 있고, 테이블석도 있다.

 

회전초밥집이지만 컨테이너 위에는 초밥이 올라가 있지 않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건네 주는 방식이다.

 

세토노마츠리스시, 태블릿세토노마츠리스시, 태블릿
세토노마츠리스시, 태블릿

태블릿은 한국어를 지원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100엔부터 300엔 이상까지 다양한 초밥들이 있고, 세트같은 것들도 있었다.

주문 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서 자기가 얼마나 먹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세토노마츠리스시, 생맥주와 참치 초밥들세토노마츠리스시, 생맥주와 참치 초밥들
세토노마츠리스시, 생맥주와 참치 초밥들세토노마츠리스시, 생맥주와 참치 초밥들
세토노마츠리스시, 생맥주와 참치 초밥들

맥주는 큰 사이즈 생맥주(880엔)을 하나 시켜서 먹었고,

참치 초밥을 좋아해서 참치는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전부 맛있었다!! (사실 참치 먹으러 옴 🤤)

 

세토노마츠리스시, 참치 군함과 고등어 초밥세토노마츠리스시, 참치 군함과 고등어 초밥
세토노마츠리스시, 참치 군함과 고등어 초밥

참치 군함은 참치의 고소한 맛이 좀 덜해서 참치 종류 중에서는 그나마 별로였고,

고등어 초밥은 비릴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그런것 없이 너무 맛있었다!

 

세토노마츠리스시, 치즈연어구이 초밥과 옥돔튀김 초밥세토노마츠리스시, 치즈연어구이 초밥과 옥돔튀김 초밥
세토노마츠리스시, 치즈연어구이 초밥과 옥돔튀김 초밥

왼쪽은 치즈연어구이 초밥이고 오른쪽은 옥돔튀김 초밥인데,

이 둘은 호기심에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옥돔 튀김이 갓 튀겨서 나와서 바삭하고 살도 두툼해서 정말 맛있었다!

 

나중에 계산할 때 보니까 총 14접시 먹었고, 맥주까지 총 3575엔 나왔다.

이정도면 가성비가 꽤 괜찮은 것 같고, 내가 먹은 것 외에도 흰살 생선 초밥이랑 타코와사비 등등 종류가 많았던 것 같다.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카마쓰에서 한 번쯤 가보는 것을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