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편식]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에서 출시한 함박 로제 파스타

Foooood./간편식

by Piano Work 2024. 2. 21. 17:30

본문

728x90

이번에 리뷰해 볼 간편식은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잘 알려진 애슐리에서 출시한 함박 로제 파스타!🍝

사실 애슐리는 엄청 높은 퀄리티보다는 다양한 음식을 나쁘지 않은 퀄리티로 즐길 수 있다는 느낌이라서

살 때 엄청나게 기대가 되지는 않았다.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쿠캣에서 특가할인할 때 구매해서 1개 5,500원에 구매했다.

쿠캣에서 정가는 6,900원인데, 애슐리 홈스토랑 사이트에서는 5,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포장지를 뜯으면 렌지쿠캣의 제품들과 비슷하게 전자레인지 용기에 냉동상태로 들어있다.

렌지쿠캣보다는 용기가 커서 양이 많아 보였다.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조리법과 영양성분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조리법과 영양성분

조리법과 영양정보는 위 사진과 같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냉동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다.

(700W - 7분 30초 ~ 8분 / 1000W 6분 30초)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우선 함박스테이크는 무난하게 맛있었다. 크기도 적당해서 면과 함께 먹기 좋았다.

로제파스타도 정말 무난하게 맛있었다. 로제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다는 느낌이었다.

간이 세지 않고, 치즈가 있어 풍미를 더 해준다.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전체적으로 특출나게 맛있다라는 느낌보다는 정말 평범한 함박스테이크와 로제파스타의 느낌이다.

애슐리라는 이름이 걸려 있어서 그래도 살짝 기대를 하게 되지만, 그 정도의 맛은 아니다.

당연한 말일 수도 있겠지만, 애슐리에서 직접 먹는 것이 더 맛있었다.

 

함박스테이크가 들어있어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양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할인하면 한 번쯤 사 먹어볼 만할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특출나거나 그런 느낌이 없어서,

쿠캣에 다른 간편식들이 많으니 이 제품은 한 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할 것 같다!


[ 구매 링크 (애슐리 홈스토랑) ]

 

애슐리 함박 로제 파스타

홈스토랑

www.homestaurant.co.kr

[ 구매 링크 (쿠캣) ]

 

애슐리 파스타 3종 (함박로제/치킨까르보나라/새우감바스)

맛있는 간편식, 쿠캣이 만든 신박한 간편식, 디저트, 다이어트 제품을 한 눈에!

cookatmarke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