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음식 리뷰]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Foooood./편의점

by Piano Work 2022. 8. 16. 11:55

본문

728x90

오늘 리뷰할 편의점 음식은 삽립에서 나온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영화보면서 먹을 맥주 안주를 고르다가 눈에 띄어서 사게 되었다!

슈바인 학센은 독일식 족발인데, 한 번도 안 먹어 봐서 궁금하기도 했었다.

정확한 명칭은 "슈바인스학세"라고 한다.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구성

구성은 위와 같다.

순살학센 슬라이스와 그릭슈바인 바베큐 소스가 들어있다.

보는 것과 같이 양이 많지는 않다..

기억에 7,000원 ~ 8,000원정도 했던 것 같은데.. 🙁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조리는 어렵지 않다.

순살학센 슬라이스를 개봉해서 용기에 넣고, 종이에 씌운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된다.

(700W - 2분 30초 / 1000W - 2분)

 

그릭슈바인 바베큐 소스는 따로 종지에 담아줬다!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삼립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흔히 먹어본 족발이랑 느낌이 좀 다르다.

뭔가 결이 다른 느낌?? 이었다.

 

흔히 먹던 족발에 비해 비계가 부분이 조금 더 쫀득한 것 같았고,

전자레인지 제품이라 그런지 살코기 부분은 좀 퍽퍽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소스는 그냥 쪼끔 매콤한 바베큐 소스이다.

 

가격에 비해 양은 좀 창렬이지만 아주 나쁘지는 않았다.

이 제품을 다시 사 먹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대로 된 슈바인학센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