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편식]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이스타TV 이주헌님이 만든 볶음밥

Foooood./간편식

by Piano Work 2024. 4. 23. 11:17

본문

728x90

이번에 리뷰해 볼 제품은 쿠캣에서 구매한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인데, 리뷰가 좋고 많이 달렸길래 궁금해서 구매해 봤다.

"추멘"은 유튜브 채널 이스타TV의 이주헌님의 별명이라고 한다. (사기 전까지 몰랐음)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쿠캣에서 할인할 때 구매하여 1개 3,200원에 구매했다.

정가는 1개 3,500원이다. 가격은 이 정도면 괜찮은 듯?

루픽이라는 모바일 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제품 정보 / 조리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제품 정보 / 조리

영양정보와 원재료명 등 제품정보는 왼쪽 사진을 참고하면 된다.

조리는 전자레인지 또는 프라이팬으로 할 수 있는데, 나는 프라이팬으로 조리했다.

 

프라이팬으로 조리 시에는 냉동상태의 볶음밥을 프라이팬으로 4분간 잘 뒤집어가며 볶아주면 된다.

식용유를 안 둘러도 되는데, 나는 더 맛있게 먹으려고 식용유를 한 바퀴 두르고 조리했다.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보는 것과 같이 감자가 적당한 크기로 진짜 많이 들어있다.

햄도 같은 크기로 적당하게 들어있다.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맛은 감자가 많이 들어서 감자의 맛이 많이 나는 간간한 볶음밥 맛이다.

감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더 맛있게 먹은 것 같고, 양은 한 끼 적당히 먹을 정도인 것 같다.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케첩을 뿌려서도 먹어봤는데, 케첩이 맛을 지배해 버리는 느낌이었지만 이것도 이것대로 맛있었다.

나는 감자의 맛을 좋아해서 안 뿌려먹는 것이 더 괜찮았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있어서, 감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이미 3개 추가로 주문해 놨다! 몇 개씩 냉동실에 쟁여 놓고 먹을만할 듯! 👍

 


[ 🔽 다른 냉동볶음밥 제품 리뷰, 🍖 청정원 간장막창볶음밥 리뷰 ]

 

[간편식] 양은 적지만 막창 맛을 느낄 수 있는 청정원 간장막창볶음밥

마트에서 장을 보면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냉동 볶음밥 종류를 보다가 사진에 이끌려 샀다. 냉동 김치볶음밥, 야채볶음밥 정도는 자주 먹었기 때문에 특이한 것을 사봤다. 실제 조리

pianowork.tistory.com

🔽 쿠캣 구매 링크 ]

 

추멘세끼 감자볶음밥 250g

맛있는 간편식, 쿠캣이 만든 신박한 간편식, 디저트, 다이어트 제품을 한 눈에!

cookatmarke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